본문 바로가기
반응형

2018/093

[JS로또랩] 825 추첨번호 정보 825회차 추첨번호 입니다.추석은 풍성하게 지내셨는지 모르겠습니다.저희 어머니가 사시는 곳은 컴퓨터도 없고 인터넷도 연결되지 않아 글 작성이 좀 늦었네요^^;핸드폰으로 올릴 수도 있을텐데.. 바쁘게 하루하루를 보내다보니 이제야 글을 등록하게 되었습니다.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2018. 9. 25.
[JS로또랩] 824 추첨번호 정보 지금 회사를 다니는 회사를 3년 좀 넘게 다니고는 있는데..퇴사를 여러번 생각했지만 책임감에 발목 잡혀 못나오고 있습니다..음.. 이런 말을 하는 이유는.. 전혀 로또를 진행 못하고 있네요..^^;;파견을 나가 있는데.. 진행 중에 또 다른 회사로 파견을 나가고 나눠서 프로젝트를 하라니..쉬지말고 일만 하라는 거 아니겠습니까.. 평일에도 주말에도 쉬지못하고 회사 일만 진행하고 있네요..도대체 이 회사는 3년동안 지켜봤지만 변함이 없는지..좀 집에 오면 개인 프로젝트도 진행하고 싶고 가족과 같이 있는 시간을 지내고 싶은데..참 좋지 않네요.. 푸념이 너무 길게 늘어놓았네요.뭔가 시간을 투자해야 좋은 결과가 나올텐데.. 이건 뭐... 이번에느 15명이 1등이 되었네요. 모두 축하드립니다. 2018. 9. 16.
[JS로또랩] 823 추첨번호 정보 823회차 로또 정보를 전달 드립니다.대시보드를 자바스크립트로 진행하다보니 업데이트 속도는 빠른데 이후 작업이 불가피 하고,너무 나태해지는 것 같아 앞으로는 매 회차마다 이미지로 올릴 생각입니다.(오늘은 특별히 광고를 하기 위해 현재 만들고 있는 어플리케이션 티저 이미지? 를 가지고 나왔습니다.)아직 다 완성 된 부분은 아니지만 일단 데리고 나왔습니다.ㅎㅎ; 현재 아래 이미지는 현재 개발 중에 있는 JS LOTTO 어플리케이션의 Dash Board 화면입니다.로또 어플리케이션을 이런 저런 이유에서 현재 2개 째 오픈하다가 접었는데요..;;모바일 버전에서부터 테블릿 버전까지 다양하게 제공 하고자 이번엔 좀 더 신경 쓰고 있답니다.;; 다 엎고 다시 시작해서 갈 길이 멀고도 험난할텐데요. 또한 언제 오픈할 .. 2018. 9. 9.
반응형